[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2020 SBS 예능인들의 축제 '2020 SBS 연예대상'의 스페셜 무대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19일 열릴 '2020 SBS 연예대상'은 올해 SBS 창사 30주년을 맞아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연결'이라는 주제로 그동안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레전드 예능인들이 깜짝 등장해 2020 SBS 예능을 이끌고 있는 예능인들과 특별한 '온(溫)택트 만남'을 예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스페셜 무대 라인업 역시 올해와 내년의 SBS 예능을 잇는 스타들이 함께 해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올해 SBS 핫 예능으로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잡고 있는 '트롯신이 떴다2'의 TOP 6가 '2020 SBS 연예대상'에서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또 모비딕 '쇼!터뷰'를 비롯해 '런닝맨', '정글의 법칙' 등 SBS의 다양한 예능을 휩쓸었던 가수 제시, 정상급 걸그룹으로 거듭나며 SBS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했던 러블리즈가 무대에 오른다.
이밖에 2021년에 찾아올 SBS 대형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진도 전격 출연한다. 오는 1월 3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 K'의 MC 성시경을 필두로 윤도현, 김종국, 잔나비, 산다라박이 '2020 SBS 연예대상'에서만 볼 수 있는 합동 무대를 선사한다.
또 SBS, JYP, P NATION의 2021 WORLDWIDE 보이그룹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던 대형 오디션 프로그램 'LOUD'의 박진영은 선미와 함께 무대에 올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듀엣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SBS 창사 30주년을 맞이해 풍성하게 꾸며지는 '2020 SBS 연예대상'은 오는 19일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