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일

이광수, 웃음기 빼고 가을남자 변신…"성실과 최선, 내 철칙"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9.24 13:37 수정 2020.09.24 14:58 조회 265
기사 인쇄하기
이광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광수가 웃음기를 빼고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남성지 '에스콰이어' 10월 호와 함께한 이광수의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광수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공간을 배경으로 체크무늬의 슈트를 입고 있다. 그는 긴 팔과 다리를 뽐내며 가만히 있어도 모델 포스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광수는 티셔츠에 청재킷을 매치, 내추럴하면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광수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광수는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이날 이광수는 자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살려 다양한 포즈를 구사한 것은 물론, 촬영 결과물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매 컷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광수는 "연기든 예능이든 지금껏 '오늘 열심히 하지 않은 것 같다'고 생각해본 적은 한 번도 없었다. 항상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자는 것이 제 철칙"이라며 직업에 대한 책임감과 소신 있는 마음가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광수

[사진출처 : 에스콰이어]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