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노래연습에 빠진 열혈사제님"…김남길, 8년만에 팬미팅 위해 열혈 연습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6.26 15:02 수정 2019.06.26 16:34 조회 626
기사 인쇄하기
김남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8년 만에 국내 팬미팅을 앞둔 배우 김남길의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김남길은 오는 29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9 김남길 로드쇼 '열혈하계''(2019 KIM NAM GIL ROAD SHOW '熱血夏季')라는 타이틀로 8년 만에 국내 팬미팅을 연다.

최근 티켓 오픈 당시 좌석이 풀림과 동시에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우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던 김남길. 그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팬미팅을 준비 중인 김남길의 연습 현장이 26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사진으로 공개됐다.

사진 속 김남길은 안경을 쓴 채 이지적인 매력을 뿜어내며 노래 연습에 푹 빠진 모습이다. 지난 25일 연습실로 향하는 길에 진행된 V스팟 라이브에서 김남길은 "여러분들을 위해서 조금의 노래와 개인기 무대를 준비했다"고 말한 바 있다. 마이크를 들고 눈을 감은 채 열창하는 그의 모습에서 팬미팅 당일 선보일 실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또 김남길은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분들을 초대했다"며 팬미팅 스포일러를 전해, 과연 어떤 특별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팬미팅 관계자는 "8년 만에 국내 팬분들과 가까이에서 만나는 만큼 찾아주시는 한 분 한 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김남길의 더욱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코너와 솔직담백한 토크 등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열혈준비' 중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