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다시 만난 온수커플”…사랑의온도 서현진-양세종, 캠핑장 데이트

작성 2017.11.20 16:44 수정 2017.11.20 18:08 조회 893
기사 인쇄하기
사랑의온도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사랑의 온도' 온수커플 서현진과 양세종이 데이트를 즐겼다.

20일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극중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 분) 캠핑장 데이트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로를 보는 눈빛에서 애정이 흘러넘치는 두 사람의 눈빛은 흔들리는 이현수를 잡기 위한 온정선의 프러포즈도, 홍콩에 함께 가자는 제안도 거절해 끝내 헤어졌던 모습과는 달라 그 재회 과정을 궁금케 한다.

이현수와 온정선은 “난 옆에서 흔들어야겠어”라는 박정우(김재욱 분)의 선전포고로 시작해 정선의 엄마 유영미(이미숙 분)에 대한 입장 차, 사랑하는 연인과 아픔을 나누는 방식의 차이로 벌어지는 간극을 좁히지 못하고 이별을 맞았다. 든든한 서포트를 해주는 박정우에게 이현수도 어쩔 수 없이 흔들렸고, 온정선은 절망했다.

지난 방송에서 온정선은 “현수와 난 항상 내가 현수보다 빠르거나 현수가 나보다 빨랐다”며 어긋났던 관계를 인정했고, “타이밍에 지지 않으려면 계속 사랑하는 수밖에 없다”며 이현수에게 향했다. 이현수 또한 자신과 온정선의 이야기를 담은 '착한 스프'의 대본을 보며 정선을 사랑했던 자신을 떠올렸고, “그가 몇 시에 떠나는지 모른다. 이렇게라도 그에게 가고 싶다”며 무작정 정선에게 향해 두 사람의 재회를 기대하게 했다.

두 사람의 재회가 예고되면서 온정선의 선택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떠올랐다. 미슐랭 쓰리스타 에릭송(차순배 분) 셰프의 추천으로 홍콩의 레스토랑 헤드셰프 제안을 받았고, 홍콩행을 결정했기 때문. 5년 전 자신을 잡지 않았던 이현수를 뒤로하고 프랑스 유학길에 올랐던 만큼 이번에는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포기하고 사랑을 선택할지 궁금해진다. 

'사랑의 온도'는 20일 방송된다.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